(주)세기HE 프리미엄 오디오 보스 공식판매원 오픈 이밴트
매장안내 장바구니
이용안내
이용안내

회원 가입 안내


①     쇼핑몰은 기본적으로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 운영 방침에 따라 일부 기능은 비회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.

②     회원가입 시 월회비, 연회비 등 어떠한 비용도 청구하지 않으며 무료로 가입됩니다.

③     적립된 세기 포인트는 현금으로 전환이 불가하며,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잔여 포인트는, 적립 받은 시점으로부터 12개월이 되는 일자에 자동 소멸됩니다.

④     세기 포인트는 쇼핑몰을 가입한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멤버십 혜택입니다.


세기 포인트 제도


①     상품을 구매한 결제 금액에 따라 일정 비율로 적립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됩니다. (적립률은 기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.)

②     포인트는 쇼핑몰 내 상품 구입 시 100포인트 당 현금 100원과 같은 가치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

③     세기 포인트는 [3,000 포인트] 이상 적립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. 


상품 주문 방법


①     회원으로 로그인 후 주문 (운영 방침에 따라 비회원 구매 가능)

②     상품 검색 또는 원하는 상품 클릭

③     바로 구매 또는 장바구니에 담기

④     주문서 작성 (주문자 정보, 배송지 정보 기입)

⑤     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

⑥     주문 완료 (주문번호 및 주문내역 확인)

⑦     마이페이지 주문내역 확인 (비회원 주문 시 주문번호를 통하여 주문 확인 가능) 


주문확인 및 배송조회


①     쇼핑몰에서 주문 하셨을 경우 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에서 주문 상황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②     주문 단계에 따라 취소/환불 등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에 대한 안내는 1:1문의 또는 고객센터를 이용 부탁드립니다.

③     비회원 구매 시 주문번호를 통하여 주문내역 확인 및 기타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.

④     상품이 발송된 후 택배 운송장 번호를 통하여 택배사 홈페이지 배송추적을 통해 정확한 배송상태를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.


안전한 대금 결제 시스템


①     당사 쇼핑몰은 전자 결제 서비스(PG)에 가입되어 안전하게 결제 가능하며, 가능한 결제 수단은 주문 결제 단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②     무통장 구매 시 PC뱅킹, 인터넷뱅킹,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을 통하여 직접 입금이 가능합니다.

③     무통장 구매 시 입금확인까지 영업시간 기준 최대 12시간이 소요됩니다. (휴무일의 경우 입금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
④     무통장 구매 시 입금자명이 주문 시 기재한 입금자명과 상이할 경우 입금확인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.

⑤     신용카드, 계좌이체, 가상 계좌 결제는 전자 결제 서비스(PG) 통하여 이용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 


배송기간 및 배송 방법


①     배송은 영업일 기준 오후 3시 결제 완료 건까지 당일 발송되며, 이후 시간의 경우 다음 영업일에 발송됩니다. (당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)

②     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은 상이 할 수 있습니다.

③     배송비는 결제금액 기준 50,000원 이상 시 무료이며, 50,000원 미만일 경우 3,000원이 부과됩니다. 단 도서, 산간, 오지 일부 지역, 설치 배송 상품 등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

④     택배 배송을 원칙으로 발송되나 상품 특성에 따라 직접 배송 될 수 있습니다. 


주문취소, 교환 및 환불


①     당사는 소비자 보호를 위해 관련 법 및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릅니다.

②     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(02-3446-3514~5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③     구입일로부터 1년 이상 또는 해외에서 비정상 경로로 유통된 상품이나 병행수입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국내에서의 교환/환불이 불가하며, A/S 혜택 또한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④     제품 발송 시 “한글 품질 보증서" 또는 "정품 인증 스티커" 가 동봉 됩니다.

⑤     제품의 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단순 변심, 착오 구매 등으로 인한 청약철회 또는 교환은 상품 개봉 시 불가능할 수 있으며, 반품 교환 비용은 왕복 택배비 기준 6,000원이 부과됩니다.

        (단, 도서지역 및 제주, 섬지역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)

⑥     상품의 사용, 분실, 훼손, 택 제거, “한글 품질 보증서" 또는 "정품 인증 스티커” 분실 또는 훼손, 포장박스 분실 또는 훼손 등으로 상품의 가치가 하락한 경우 교환 또는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⑦     상품의 초기 불량, 오배송 등으로 인한 교환 또는 반품은 구입 후 10일 이내에 처리가 가능합니다.

⑧     환불 시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, 카드사에 따라 약 1~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⑨     택배사 반송 접수는 상품을 배송받으신 택배사를 통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.


회원 탈퇴


①     서비스를 탈퇴하시면 서비스 활동이 불가능하며 이용 시 발생한 포인트 및 쿠폰 등은 복원되지 않습니다.

②     서비스 탈퇴 후에는 그동안 이용하셨던 모든 내역의 조회, 상담 및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
③     탈퇴 즉시 개인 정보는 삭제되며, 어떠한 방법으로도 복원할 수 없습니다.

④     전자상거래 서비스 등의 거래내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보관됩니다.